"난 괜찮아, 미안 해요 말하지 말라."Zhuge의 회칙은 여전히 그녀의 손을 위로하기 들고.우즈베키스탄 (실내)"나는 한 번 모두를 위해, 잘 모양을 손상 갔다 잊어 버려."우즈베키스탄 (실내) 그는 또한, 당신이 그들의 어색한 모습의 결과에 끌려, 여성 개 주인을 향해 그레이트 데인을 중지 할 미소를 가진 그녀의 눈을 바라 보는데, 미소를 따랐다.아루바쿠이 인형!상파울루 FC (U19)(N)"그것을 믿지 말라 아 시도 가져!"그녀는 그를 마시십시오.우즈베키스탄 (실내)완 이모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그녀의 부담을 던 초기 준비 잡았다.
"형제 올?!"제갈 상 신탁 놀랄. 그의 동생이 개인이 여행을 실행하는 것 기대하지 않았다하지만, 넷째 날 아무것도하지만,이 형제는 손 잡기 위해 볼 낮과 밤 없어야합니다 도보는 정말 아 접촉하고있다! 6월 꾸밈 Zhongchensouyu 에이커 지불?우즈베키스탄 (실내)'나는 내가 과거에 나를 보자, 충돌을 원하지 않는, 그녀의 슬픈 것은. 확인을하기 위해 아무 짓도에서 I 코지 그렇게하지 않았습니다. "우즈베키스탄 (실내) "아니 ......"그녀는 닷지 싶었지만, 그는 의심의 숨막히는 목소리를 발표했다.아루바"상사가 당신을 위해 기다리지 않습니다."상파울루 FC (U19)(N)옥 와인 압수.우즈베키스탄 (실내)"셋째 오빠 감사합니다."주홍 겔더 Shangqing 손 감사합니다.
그러나 ......우즈베키스탄 (실내)"네, 소기업."병약 한 집이 EBARA 저가의 음성 그의 머리를 낮추고은 다음 빠른 말을 마구간에서 탈퇴 서둘러 고삐을 인수 시도.우즈베키스탄 (실내) "노래는기도, 이것은 나처럼 서 있었다."아루바 출생에서 분별에, 그녀의 인생 만 흰색 윤 이순신, 강아지 사랑에 대한 무지, 그녀는이 세상에서 남자 만 흰색 윤 쉽게 하나를 발견한다.상파울루 FC (U19)(N) 예, 그녀가 할 수없는, 그녀는 좋은 친구의 전 남자 친구, 그녀는 매우 악한 느낌이 될 가장 좋아한다.우즈베키스탄 (실내)그녀처럼 이상한 추 라인 하나. "나는 남자입니다 약속드립니다."그는 웃었다.
"닥쳐, 모르겠어요."우즈베키스탄 (실내) 또한 노래와 같은 일을 필수적 스타일이지만, 그는 무딘 Duxuan 회담에 왜이 사물의 방법입니다, 그는 그녀가 볼 수 없습니다 척 계속, 요점은 퉁명스럽게 단어를 넣어 이해해야합니다.우즈베키스탄 (실내)"아! 동생, 당신은 괜찮아?"앤 벨 신속하게 그녀를 도와 웅크 리고.아루바 그럼 난 노래기도 웨이크 업, 여자가 의도적해야합니다, 생각했다.상파울루 FC (U19)(N)"그것은 이상한 코지 어디로 가야할지?"그는이 매우 우려했다.우즈베키스탄 (실내) 아아, 노래 정말 싫어기도, 사람들은 항상 그를 태평하고 관대 직원 보스처럼, 어떻게 아무도 그의 머리를 타고 없을 것, 생각하지 않는다? 아니 그의 눈이 너무 위협적이기 때문에, 지금은 누가 리 자신의 쌍에 거짓말을 하겠어? 그럼 단순히 불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