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녀는 음원 찾으려면 설정, 그리고 멀리 서있는 친구 양 웨이 니켈을 발견했다. "호,하지만 니콜, 몇 일 간 무슨 오, 그래 다시 아름다운된다!"비제이 하은 교복 그녀는 지갑을 가져다가 그를 잠시 듯했지만 안락 의자가 그의 가방을 집어 옆에 허우 모모 걸어하지 않았다.비제이 하은 교복 Linyan 신화가 성공적으로 그의 아버지에 의해 산만.bj솔비 Tangyou 푸 그의 머리가 심각하게 생각 그의 말은 매우 합리적인 다음 말했다 기울어 ". 당신은 내가 내 아들 안녕 원하는 것을, 맞아"하으니 소세지 저녁 식사 후, 그는 사촌이 돌아 오지 않을 때, 그 날 그녀의 집으로 갔다, 그래서 그를 보지 않았다. 나중에 사촌 그녀가 어떤 느낌인지 그에게 물었다, 그녀의 대답은 -비제이 하은 교복 "모든 하나?"
그는 아래로 그의 부드러운 톤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분노를 억제 "어쨌든, 나는 우리가 이야기하는 시간을 찾아, 내가 다시 올 바랍니다."비제이 하은 교복 "무엇을 요?"비제이 하은 교복 "이봐!"니콜은 그녀를 향해 손을 흔들었다.bj솔비 더 사랑하기 때문에, 그래서 아무도 그가 파란 눈처럼 바다를 좋아 말했다.하으니 소세지 "아."그녀는 소리 낮아야하지만, 차가운 그녀를 무시하고 따끔 따끔 수없는 내 마음은 여전히 날카로운했다.비제이 하은 교복 "젠장, 빌어 먹을!"메릴 Dizhou 앞으로, 출혈이있다.
Tangyou 푸 그냥 그의 얼굴을 닦아 내려 갔다 망설 눈물이 떨어지고 있었다. 그녀는 울지 않았다, 그러나 눈물은 비 정지 흐르는 된 이유는 코의 이익을 위해 매우 고통스러운해야합니다 모른다.비제이 하은 교복 "당신이 나에게 말을해야 할 무엇을 그리고 어떻게?"니콜은 두통을 물었다.비제이 하은 교복 어부의 모자, 검은 선글라스, 긴 코트 같은 더운 날 아직이 드레스 정말 ...... 사람들은 너무 열심히주의를 지불하고 싶지 않아!bj솔비 그녀는 한 루이는 그녀는 "좋은 소년"라고하는 그녀의 머리를, 도움이되지만 생각하지 수 문질러 있도록, 강아지처럼, 아주 귀여운, 약간 바보를보고 웃었다 ......하으니 소세지 그의 반환에, 그는 그 그냥 축복 기자 후진타오 詻 것을 이해한다, 너무 오래 가지고 설명 할 것도,하지 않았다, 아무도 그녀가 어떤 계획을하고 있는지 생각하지뿐만 아니라, 그녀를 나누기 마지막 밀짚된다.비제이 하은 교복 그녀는 영혼의 일반적인처럼, 침대에 자신을 보였다.
작업 실수로 비밀리에 자신의 눈을 눈물을 닦아, 무거운 니콜 어깨에 가볍게 쳤다 미끄러.비제이 하은 교복 "아? '비제이 하은 교복 "내 백성이 내가 잡아 허용되지 않아 나에게 말했다 오 헤이 ...... ...... 당신이!"어둠 속에서, 블루 다이아몬드를보고 집착 빛나는 붉은 Tongmou 이상한 빛나는 한 쌍, 그냥 화면과에 좋아하는 한 쌍 니콜의 밝은 눈.bj솔비 "후회는?"그는 분명 긍정을 얻기 위해, 부드럽게 물었다.하으니 소세지 그녀는 그를 그에게 이혼을 이야기로 돌아 오기를 저녁에 열한 때까지, 그가 반환하지 않은 기다릴 수, 대기하도록했다. 그래서 그녀는 팩 좋은 짐, 이혼 후 자신의 좋은 서명하고, 멀리 그녀의 사촌과 함께 걸릴 테이블에 남아.비제이 하은 교복 "마지막으로 당신은 말했다 그는 다시 전화하지 않았다 어떻게? 상하이에 출장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