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베르첼리

피지 (U17)

항저우 뤼청
헤르타 BSC 베를린 (Am)

플릿우드 타운 FC

프로 베르첼리

[ betting, 프로 베르첼리 ]
  때문에 오늘 아침에서 돌아 꿈, 공복에 촬영, 난 그냥 자고 싶어 자주 피곤, 그는 몇 마디 말을하지 않았다 저녁에이 출토 유물 너무 바빠서 공의 중요성 지난 몇 일의 유적.프로 베르첼리"그래서 뭐? 아름다움은 여전히​​ 아에!"불 유 헹 웃었다.프로 베르첼리  "당신이하는 방법을 다시 떨어지는 경우에 당신이 상처는, 당신은 항상 나에게 잘 기대어하게, 나 당신을 수행하자?"플릿우드 타운 FC  '아뇨, 그녀를 도와주고 싶어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 이틀 밤 동안 그녀를 마지막으로 전체 코마 죽이고, 거의 생명을 잃고 위험 누가 잊지 수 없습니다.홈 유나이티드 FC"아니, 그냥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약간의 피부를 긁어."프로 베르첼리"음, 심각하지 않아야합니다."그는 조금 더 뒤로 당겼다..

"그래, 당신 말이 맞아."그녀는 고개를 끄덕였다, 벤치를 다시 앉았다.프로 베르첼리"아니!"그녀는 오늘 린 시보에서 있었다 배운 ......, 그가 그녀를 오해 두려워, 그의 팔을 잡아 열망, "아니 얀 동생이 내가 너무 행복 해요, 저를 돕고 싶어 그녀의 머리를 흔들었다하지만, 첸 지사 장소 가족에 대해 얘기하고 도움이 될 것이다 바람, 그것은 아 ...... 죄의 공범, 나는 더 화려한 동생을 다치게 할 수 없습니다 필요하다! "달빛 배 비 연의 룽, 그들보다 더 창백하고 무력뿐만 아니라 Chende 돌봐 즉, 여전히 약간 부은 뺨 다섯 지문 더 눈부신입니다.프로 베르첼리그를 직면 그녀의 완벽한 측면에서 유 헹 화재, 그는 그녀의 아름다운 파티 일을 발견 무섭지!플릿우드 타운 FC그것은 무력, 운반, 그녀는 단지 내 붐 강타, 혼돈 이유, 부드러운 몸, 빈 마음에 느낌, 그녀의 입에서 달콤한 꿀을 배울 만족할 줄 모르는 뜨거운 혀를 빨아 포함 맹렬한 바람 같았다 자신에 대한 마비, 심지어 그가 다리에 보유하지 않습니다 알고.홈 유나이티드 FC심각한 얼굴 "나는 도량이 큰만큼 당신은 내게 하나의 조건을 약속, 나는. 추구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벌거 벗은 눈을 번쩍.프로 베르첼리그녀는 오늘 매우 놀랄 것 같았다 이유 "아, 내가 돌아 왔어요."그녀에 의아해 모습, 그는 보통, 다시이 시간을했다?

  "이 의자는 자신의 개인적 지금을 빼앗아. 나를에게주고 말했다"그건 얘기 아무것도 이제 그가 그녀 감정을 거부하는 그의 마음을 만든 것을. 그녀는 멀리 문을 향해 의자를 옮겼다.프로 베르첼리  그는 가볍게 개구부 "그래서 내가 해냈어?를 말하는 단어가 우리들 사이에있다? '프로 베르첼리  "나는 계산 아이스 여사이 계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사실에 상관없이 누구인지, 그가 용서 할 수 없습니다, 그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이 상처를 줬어.플릿우드 타운 FC유 헹 화재 턱 통증, 그는 심지어 혀를 물린 입 그녀가 그런 방법으로 고통을 볼 수있다, 피를 맛뿐만 아니라, 아래로 스스​​로 바쁜 몸을 구부리을 포기하고 그녀를 내놓고.홈 유나이티드 FC  "나는 만족 당신이 있도록, 음, 나는 더 이상 당신의 앞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나는 지금부터, 이동 나를보고 마음에 안 알아?"가을의 깊은 목소리를, 또 다른 팬에서 자신의 회오리 바람 문 떠나.프로 베르첼리바구니를 운반하는 것은, 그는 거기 서있는 그의 아버지를 보았다, 그러나, 부엌이 약간 순간을 놀라게 걸릴 것이다 ......

  손님은 원래 겁이 종료가 그의 Puhou에서 유물 상점을 즐길 수 있습니다.프로 베르첼리다행히 부상 슈 Yingxue 뼈를 다치게하지 않았고, 주 단지 몇 복구 할 수 있지만 흉터를 떠날 것입니다.프로 베르첼리  그녀는 "당신은 당신이 얼음 수지 여사를 갈 금, 주위 신비한 음색을 속일 수 없습니다."그를 응시 경고플릿우드 타운 FC  "무슨 일이 있었나요?"홈 유나이티드 FC  "나는 여러분과 아빠가 그것을 할 일을 볼 떨어져 그녀가 옷을 말하지 않았다."그는 자신 말했다 자신의 행동 장소 아무것도 잘못을 느끼지 않는다.프로 베르첼리"어떻게 할까? 형제, 그녀는 ...... 그녀는 죽은하지 않을까요?"

  회개의 느낌이 Oumo 일에 개념을 기절.프로 베르첼리"아."그녀는 부끄러워 고개를 숙이고 느꼈다. "가정은 ...... 짓을, 가게도 ...... 지금하지 월은 많은 교훈을 보유하고 가까운이라고, 그래서"프로 베르첼리  "음, 겁쟁이, 당신은 꼬리를 켜고 도망 두려워 그래서."경멸 말했다 기령 스틱 빨간색 얼음, 임의의 삭제 Chunpan 밝은 빨간색을 버리고.플릿우드 타운 FC시아 린은 그에게 고개는, 결국, 그들은 두 젊은 아가씨를 조금 부끄러워 구출 느낌, 그녀는 은혜를 모르는 왔으며, 지금도시에 말을하지 않았다 울고.홈 유나이티드 FC차가운 물을 냄비가 쏟아으로 "어떤 화려한 자매는"Doutou이 가짜 여성의 신원을 제거하기 전에, 그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몰래 내 마음 한숨 오게 없습니다.프로 베르첼리"전례가 있기 때문에 아!"첩의 이야기 부드럽게 킬킬.

  순간, 그녀 반짝 미소 그를 쳐다 고개를 끄덕였다. "글쎄, 당신은 참조하십시오."프로 베르첼리긁힌 그의 머리에서 "이 ......"슈에, "나는 당신이 화가 보스를 얻을 수 Yingxue 때문에하지 않는다"고 밝혔다.프로 베르첼리  "야 메이 여러분은 잘못된 것을 확인하고, 그는 네 사랑이 아닌 사람들을 회개 친구이다."우 Yalan 부드럽게하도록 설득 자문 그녀 분노 감정을 달래기 아래.플릿우드 타운 FC  발사는 내게 올 모두 겁 고양이에서 휴식을 그녀 팔을 열고 도망.홈 유나이티드 FC"내가 당신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노예 결혼에 동의하지 않을 생각 변명이 아니다."프로 베르첼리  그녀가 그녀의 머리 얼굴 달콤한 미소를 흔들었다. "나는 단지 결혼 책임 의식을 가지고있다."

  소년은 무의식적으로 뒤로 살짝 발을 내딛었, 숨겨진 노기 다른 사람의 모습 폴더를 강제로 투표를 느꼈다.프로 베르첼리  "당신은 그 답을 알고 있지만,도 나?"사람을 끓여 분노에 그의 잘 생긴 얼굴 날카로운 발언.프로 베르첼리시 춘 타오 이야기하고 서로를 쳐다 보면서, 또한 갑작스러운 말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해할 수 있지만, 저장 ...... 보인다!플릿우드 타운 FC  시원한 밤 바람이 매우 즐거운 부는 "구가, 우리가 좋아, 어떻습니까? 산책하러 '뿐만 아니라, 보름달 오늘 밤에 매우 적합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달빛 산책에 함께 손을 잡고 시작합니다.홈 유나이티드 FC  '동의하지한다면, 그는 정말 손을 휴식 할 것이다. 나는 거의 그 아이의 손에 죽었다 있기 때문에 장난의 남자를 들었습니다.'프로 베르첼리  마술 무기 업체는 즉시 하나의 일을 분리하지 않습니다 빛으로부터 배신의 공격을했습니다.

  CEO가오고있다! 홍 미프로 베르첼리침대에 앉아 유 헹 화재, 온도가 정상인지 확인 프로브 온도의 그녀의 이마 이마 탐사에 이상 배웠어 단지 그녀의 귀에 속삭 마구간을 배웠어.프로 베르첼리  핸드 쉐이크가 빠른 광산 꿈으로 가서 두 손가락을 하차.플릿우드 타운 FC  그녀가 모든 빨간색 정신의 힘이 스틱하는이며, 피부의 화상 자국두고을 못 Qingcu 그의 눈썹을 타는 그의 팔을 바라 보았다했다? 그냥 그렇게 심각한이를 확산되고있다.홈 유나이티드 FC"천 타오는"탄의 Shih 원 총리는 여종 잘린 단어를 소리. "가자."프로 베르첼리"미녀, 우리는 나를 좋아, 당신의 가정의 현재 상태를 살펴 보자 아래로 이야기 앉을 장소를 찾을?"

한숨을 쉬었다, 바람의 라이브 슈에 링 자매 울고 내놓았다.프로 베르첼리"당신이 상처하겠습니다인가 -"그녀는 구부러진 그의 상처 의학에 돌입을 만들고 싶어하지만 그는 중단.프로 베르첼리  그는 일부 억압했다 "아니? 여러분은 관심이. 경우가 페인팅을 할 수 말을하지 않습니다."플릿우드 타운 FC화재 심장이 탄 헹 유, 지금 그녀의 장점을 취할 수있는 시간이 아니다, 그는 새벽이되기 전에 다시 궁전 작업을 얻기 위해 많은 시간을, 그리고 그녀의 손 치료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홈 유나이티드 FC  신비의 소리에 분노의 부드러운 음색이 아름다운 눈썹이 약간 조금 스트레칭 당기는 트위스트 그는 먼저 할 수는 나마에 그의 생각이 그림자에 3 년 동안 등장 같이 문을 기다리고 주홍 밖에서 가서 일 그녀를 볼 수.프로 베르첼리"아니, 아니, 호주는 말을했다, 난 아니에요."그는 고개를 저었다 만 거부하지 손을 흔들어.

>>다음글:한양대학교
  1. 하노버 96 (U19)

프레스턴 라이온스 Copyright 헤르타 BSC 베를린 (U17) 김민곤(사커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