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일반 집에 다시 두부 가게, 도자기 종을 떠난 후.아르헨티나 (U20) "나무 껍질 나무 껍질은 ......"당신은 나와 함께, 그것은 말한다. 치아는 자신의 바지를 물고 그를 멀리 끌어 싶었다.아르헨티나 (U20)"나도 알아."그녀는 실수로 고개를 끄덕였다.인천 유나이티드 FC (R)"워드 신사!"그녀는 그녀의 손을 올렸다.쿠티피(N)화이트 슬림 그녀는이위원회 선택할 수, 깊이 생각?아르헨티나 (U20) 앞의 두 달리, 각면은 이성의 동반자가,이 두 가지가 함께 모여있다.
"그녀와 나는 ......"그녀의 점멸, 음과 연의 대답 :. ". 데이트는 그녀가 지금이 보이는 방법이다라고 나에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아르헨티나 (U20)"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내가 다시 아래로 그를 얻을 수있는 방법을 가지고, 내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그는 매우 확신 말했다.아르헨티나 (U20) "그건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계절?"인천 유나이티드 FC (R)슬림 흰색 고개를 끄덕 "예, 마지막으로 당신은 무엇을 조사의 결과. 나에게 물었다."쿠티피(N)전체 분위기가 점차 매우 일반적인 비누 맛, 땀의 희미한 냄새,하지만 그는 설명 할 수없는 진정, 그녀의 향기 깊은을, 눈을 감고 긴장을 풀고 그녀의 부드러운 팔에 Xiongmeng 센 공포의 심장입니다.아르헨티나 (U20)"이제 당신의 점심해야합니다! 왜 쓸모?"
작업이 끝났을 때, 전화가 수 있도록 熊孟森 작은 어린 아이의 미소는 즉시 냉동.아르헨티나 (U20)그는 이백만의 제안을 포기하고 받아 들일 약 때 그냥 Xiongmeng 센 마침내 고개를 끄덕 이상한 미소를 공개.아르헨티나 (U20)"당신은 알아?"그가 얼마나 많은 작은 친구의 인식 소문 외부.인천 유나이티드 FC (R) 조기 종료! 그녀는 한 번 전체 두 달 끌 것이라고 생각하고 정의와 레스토랑 '큰 가장자리에서 "식사 후 요리를 즐길하고 헤어졌다.쿠티피(N) 태양이 밤을 다시 구동 된 외부 때까지, 그녀는 완전히, 피곤 과거를 말하고 멈추지 않았다.아르헨티나 (U20) "예."
그녀는 지저분한 지저분한 머리가 웅크 리고 그를보고 다시 보았다 "당신은. 깨어있어",하지만 매혹적인 게으른 볼 필요가 없습니다.아르헨티나 (U20)"심지어 아이 살인자를 살려주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가 살인, 피 묻은 손 것을 발견 했습니까?"시옹 Mengsen Haozhengyixia 음성은 그들 뒤에서 듯했으나, 군중은 같은 시간에 다른보고 꺼져.아르헨티나 (U20) 사흘, 그녀는 모든 패스에서, 심지어 전화를 설명한다.인천 유나이티드 FC (R)"그의 편지는 당신을 말하지 않았다?"징 아오 안저 실크 불편.쿠티피(N) 그가 그녀를 죽일 빅토리아를 떠날 경우, 이전에 그녀를 위협하지만 단지 그녀를 놀라게 그녀의 두려움을 느끼고 빅토리아를 떠나 주도권을 채워 보자 싶어하지만, 그는 정말 죽일 용기를하지 않았습니다.아르헨티나 (U20) "아아," "우리가 외식을, 오늘 밤 요리하지 마십시오."그는 미소를 뽑아, 그녀를 떠나 정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