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당신의 개가 나의 사랑하는 공주를 불렀다."그는 "턱 던스 공주를 꼬집어 당신의 개가 말해, 한 나는 그가 짖는 것 소리로, 당신은 소유자 교훈을 고통을 당해야! 모든 후, 개가 아했다 리더 아니다! '트라파니통증! 좋은 통증 아!트라파니"나는이 가족을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밀월 FC (W)구 윤 키안로 ...... 아! 조 자양의 눈은 그의 아내를보고 찾고 보관하고, 내 마음은 점점 더 슬픈 받고있다. 그녀는 그가 아름다운 자매 아니었다 알고 있었고, 그의 아내는 또한 구역질로 사용 좋아하지만 ...... 그녀는 동생의 아내 아이었다! 그는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왜 그녀를 보지 않는다?아틀레티코 나시오날"당신에 지시하지 않거나 잘 난 당신에 올거야합니다!"그의 이상한 미소가 루 이전에 모두 와서 그녀 부드러운 뺨을 쓰다듬어 그의 손을 제기.트라파니"그녀는 사람들이 다시 등장하지, 현재 주요 TSZ 팰리스에 거주하는, 약간의 광기 너무 슬픈된다."
"이 곳은 아직 비밀이지만, 어쩌면 당신에게 하찮은 '이 일'맞아,하지만 저를 위해 아주 중요한, 그래서 발견되는 위험에 대처하기 위해 앞으로 나와 감히. 내가 말 당신은 그런 좋은 기획을 찾을 수 없습니다 불타고 러시아와 중국은 협상이 최악의 연말 보너스 아무것도에서 적은 배당금을 큰 영향을주지 않을 것이다 잃었지만, 러시아와 중국은 오른쪽으로,이 경우 계획을 분실 한 경우 대만에서 개발 후 더 어려울 것입니다, 당신은 실제로 부하 직원의 나쁜 자랑 뻔뻔한의 무 간섭 류의 이점을 가지고 가고, 아들 제이슨, 우리는 오른쪽으로도 정당화 될 것이다에도 단지 사업 거래하는 경우 여전히 친구 말을하지? "트라파니"아, 예! 그들은 내가 속한 곳, 내가 여기에 일어났다 결과에 데려다 말했다."트라파니"나는 그들의 작품이 가서 너무이고, 야오 경쟁 몰랐다!"아키코는 제이 라인을받은 즉시 삼 친구 얼굴을 돌렸다.밀월 FC (W)"내가 다윗 얀은 난 당신이 아빠가 될 수 없습니다 유감 유감 해요."아틀레티코 나시오날한편, 졸리의 거리에 그녀의 입에서 인치보다 작은 얼굴, 흔들어 웃음 측면과 고대 Yunfei 분기 머리! "내 잠자는 숲속의 미녀를 일어나"하지만 Ouyang 슈에 걱정이 그의 눈에 깊은 발견 .트라파니"? Zijie"Yinyou 신화 지에이 아키코을 보는 놀란 외국 남성 보았다 - 눈을 하나님이 그들이 무엇인지 왜 비정 보면 공개 순간에 그러한 아들이 제이슨을?
외관이 아직 결혼하지가있을 때 고대 Yunfei 게다가, 그는 너무 많은, 그것은 5 년 전 더 많은 응답입니다 변경되었습니다. 얼마나 그 전에 같은 왕성한 웃음 동생을 본 적이 없었다? 그것의 5 년! 지난 5 년간이 같은 혼자 웃음, 정말 본 적이에도 완벽 주의자 미소를 보자.트라파니그들은 그녀의 이유를 묻는 눈물로 이동? .트라파니"당신은 차가운 동굴에 침입!"그는 고통이 바로 다음 순간 하얀 얼굴이 될 수 있습니다 충격 쉽사리 넘어 가지 않았습니다. "젠장 ......"그는 Dizhou, 고통 치열한 흡입을 도울 수 없습니다.밀월 FC (W)"아 내가 친절하면 그것을 감사하지 않더라도 함께있어!에 와서 그런 일이! 며"아키코 후안 화가 보내 척. 펭 징 야오는 비난! 문제는 아직이 없다 말할 수 없습니다 내 동생은, 결과가 어떻게 자신과 그 이후를 보면, 밤에 사람을 보지 못했어요!아틀레티코 나시오날"정말?"구 Yunfei 그녀를 흥분.트라파니구 Yunfei는 어깨를 으쓱하지만 Ouyang 슈에 자신을 추가하고 말했다 : "그는 가르쳐 어디, 어쩌면, 그는 이해하지 못하는 것, 그것을 필요로!"그녀가 자랑.
"예, 당신이 저를 실망 때문에, 후회, 긴 린 수수, 당신은 날 실망하지 않도록, 아 말!"트라파니Ouyang 슈는 그녀가 이것을 사용해서는 안 보인다, 그들이 더 견딜 수 있도록 그녀는 그가 그녀에게 적대적인 아주 좋은 이유, 그녀를 증오를 알고 있었다, 그러나 그의 태도, 천천히 그녀의 마음에 점화 화재가 있다고 생각 그와 함께 협상 비정상적인 방법.트라파니마음의 고통으로 가득 긴 성한 눈 "젠장, 어떻게 할 당신이 그렇게 무모, 왜 항상?! 내 말 좀 들어하지 않는"그의 가슴은 아직도 상처 칼보다, 상처를 그녀를 다시 보았다.밀월 FC (W)'아, 그래 오의 불만이! 그것 때문에 지금도 그렇게, 나는 참을 수 없었 타협을 봐! 어쨌든 ......' '잊지 말아야, 어려운 포기한다는거야. "아키코 제이 신속하게 그녀를 알고, 그녀를 방해 농담이지만, 그것은 도움이되지 수 있지만 걱정의 농담을 실현. "우리는 즉시 나는 가능한 한 빨리이 결혼 해 집에 갈거야 하루을 결정했다."아틀레티코 나시오날제이슨 아들 피로하십니까 ...... .....트라파니"인신은들은 결혼을 제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