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녀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의 수사학을 받아 들였다.bj박니마 "...... 사람들?"bj박니마 그런 다음 그녀는 전화, 그는 갑자기 잿빛 얼굴에 그에게했던 기억했다. 그녀는 또한 ...... 그를 포기하기를 거부? !부산 여제 "나는 당신이이 회사의 모임에 갈거야, 천천히 식사를 먹은."19 bj하은이 "나는 당신을 발견 할 것이다, 걱정하지 마세요."갑자기, 세 번째 음성 전화에서 나타났다.bj박니마 무의식적으로, 외로운 조용히 그녀의 마음을 쏟아 냈다.
그러나 그녀는 한 루이는 사건들이는 일에 대해 이야기해야 믿을 수 없어, 리포터 갈겨 쓰다이라고 말했다 기억 ......bj박니마 지옥, 그는 심지어 정말 그녀의 머리를 문질러 싶어? !bj박니마 그러나 다음 순간, 나는 다음, 그의 고막에 드릴을 들어 모든 통증이 사라 그는 자신의 눈을 부드럽게 만들려고 노력하기로 도망 쳤다.부산 여제 그는 그는 열심히 걱정스럽게 그녀의 대답을 기다리는 그녀를 보았다 "당신이 나 이혼하지 않는, 그 사실이 아니다 ......라고?"그녀를 생각 나게했다.19 bj하은이 "창족, 어떻게 ......"니콜주의 깊게 가까운 그녀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주변뿐만 아니라 기절하고 말을 동시에. "즉 ......"bj박니마 그는 이러한 문화 란 그의 섹스 스캔들 사진으로 생각하지 않았다, 축복도 모든 머물렀다. 그의 섹스 스캔들에 대해 너무 많은 이야기를 직면, 그는 그녀가이 일을보고 어떤 기분 있었는지 상상할 수 없었다.
슬픈 검은 눈의 쌍을 계시한다, 그래서 그녀의 마음은 갑자기 거의 원 불쑥, 꽉 밀어 그를 약속 ......bj박니마 "당신은 내 말을 믿지 않는다?"그는 톤을 Jangaard, 그가 불만의 의심 보았다, "나는 정말 내 동료를 볼 슬픈 그녀의 아무것도를하지 않아도, 내가 그녀를 위로하기 위해하지 말아야 할?"이 경우, 그녀는 실제로 그녀가 바보가되었습니다 외에, 유죄 자신을 동축 케이블 듯, 그는 단지 몇 단어 과거에 무관심 할 수 있습니다 생각합니다.bj박니마 "나는 당신을 믿습니다."니콜이 두려워 보이지 않았다, 그는 완전히 그녀를 웃음 신뢰할.부산 여제 "당신이 원하는 게 무엇?"한 루이는 웨이터가 그녀의 메뉴의 전면에 푸시를 통해 보냈습니다.19 bj하은이 종종 바울은 의도적으로 그녀를 애타게 두 번, 할머니가 내게 상처,하지만 그녀는 분명 내가 또한, 6 개월 오래 된 큰, 당신은 객체 할머니를 소개 만, 나는 또한 단일 잊었보다 오래된 해요, 당신을 상처보다 더 ", 한숨을 내 쉬었다 unsalable 결혼. "bj박니마 그녀는 배고픈,이 생각,하지만 그녀는, 영적 굶주림이이 매우 알고 있었다 흰색 윤 이순신, 솔루션 굶주린 탐욕을보고 싶어요.
"아, 먹고 당신의 취향에 맞는 볼 수 없습니다."그는 튀긴 두부 한 조각, 그녀의 그릇에 특별한 톤 딥 소스를 끼워.bj박니마 헌장은 종종 두 번 Loc 데이 눈살을 마이크의 소리를 듣고왔다 "할머니, 당신은 또한 그것을 마작 놀이 갔다?"bj박니마 "나는 왜 당신이 내게 키스 싶어, 당신을 당신을 의미합니까?"그녀는 말더듬을 물었다.부산 여제 "당신은 무엇을 말 했는가?"19 bj하은이 분주 한 밤 시장이 시점에서 활기찬 시간입니다.bj박니마 날! 이것은 그녀가 창족 정확히 같은 보이는 그에게 말했다 ...... 환상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