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아기의 가치없는 느낌도 부담없이 먹을 화련 Shihai 무거운, 다이어트에 그녀의 이전 작업의 생각 -Nyiregyhaza "...... 내가 미안 해요."그녀는 빨리 일어나서 눈물, 급격한 움직임에 스윙 그녀가 큰 소리를 발행 닦아.Nyiregyhaza 나중에 내 룸메이트 난에 그림의 절반뿐만 아니라 재생하지 않은 모든 문자가 부러하고, 가장 강력한 무기를 가지고 넣어 가지고 ......Oxford United Women\ "좋은."개밀이 린린과 저녁 식사에, 또한, 아닌 큰 거래를 갑자기 과분 자신에 대한 그의 존경을 느낌, 그녀는 신속하게 동의했다.Shabab AlOrdon "당신 ...... ...... 나는 ...... 내가 보디 가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마지막으로 말 루 위안 목구멍 밖으로 말부터.Nyiregyhaza "응? 아줌마가 그들에? 내가 예수님을 몰라!"린린은 눈을 벌리고을 놀라게했다.
그 시간 동안 그녀은 무슨 일이 있었는지 결국 왼쪽? 어째서 ......Nyiregyhaza 다음 "Fengyang", "자랑 염증", "빙산"또는 "실행하는 아기를"사람을 지정하여, 때로는 밝은 파란색 정말 야심 찬 자기 느낌됩니다Nyiregyhaza2014년 6월 3일 10시 38분 40초 연인을 방어Oxford United Women\ "괜찮을까요?"루오 위안 눈의 "신선함"을 제스을 충족 종료, 직관 Yishuai 그냥 영향을 많이 발생하지 않았다고 결론.Shabab AlOrdon 신뢰할 수있는 소스, 라이트 블루, Fengyang, 자랑 염증에 의하면, 빙산과 인형은 자신의 강점을 가지고있다. 아쿠아 지능 모임 전문Nyiregyhaza * **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가 이전에 자신의 아버지와 어머니를 비난하지 만 그녀의 고통, 애완 동물을위한 물론, 언급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인 인식과 아이는 다르다.Nyiregyhaza 이미 그의 고함에 익숙하지만 "아니 ......"루오 원 신속, 에코 끝내고, 그녀는 여전히 매우 귀 느낌 징징 윙윙 거리는 것을 할 수 없습니다.Nyiregyhaza "아줌마는 누군가가 뭔가를 훔쳐 갔어!"린린 테가 실행에 밀고.Oxford United Women\ 오래지 그들 앞에 크리스탈 광장 표지판은 그들 자신의 마지막에 루 만원 제스으로 나타났다.Shabab AlOrdon "아니, 난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할아버지 장 그는 단지 질문에 수출을 요청하기 전에 "오랫동안 어려움을 겪고"있다고 부인했다.Nyiregyhaza 흰색 새틴 드레스를 입고, 그녀의 빛나는 미소의 내부에, 책상에 그녀의 딸의 사진을보고, 작은 왕관, 분명 작은 꽃 소녀 결혼식을 착용하지만 공주처럼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그들은 모두 모두 귀를 참조 만 신비 웨이 어머니는 계속 "다행히, 개밀 그녀의 종이의 출생 날짜와 시간을 쓴 보육 문, 손실, 그녀는 계산 부모에 대한 책임의 감각, 그녀는 많은 고통을 먹을 어렸을 때, 길을 느끼는 것은 쉬운 것이 아니다 그녀의 자연적인 능력을 보이는 '형제의 외부뿐만 아니라 양심 그녀의 차트! 윤 바이 쥬시 행의 비트를했지만 하지만 좋은 결혼 생활을 끝낼 것이다, 통증 애완 동물, 그의 재산뿐만 아니라 남편의 도움을 입었지만, 구름 Baiju시 아 말했다 - "그녀는 의도적으로 긴 꼬리,"두 개의 하위 운명 개밀가있을 것입니다 . "Nyiregyhaza '야옹!'시간 미만 배고픈 비명에 점심을 먹었다? !Nyiregyhaza 제스가 함께 잘 온 경우에 "정말?"그녀는 그녀가 무엇을 살지 모르고, 문제 팔찌와 목걸이에 유리 케이스에 표시를 보았다. 그런데, 그 결정의 몸에 걸려 할 수 있습니다 구입하는 그녀에게 보였다. "나는 자수정 베개를 감당할 수없는 경우에, 무슨 사용 목걸이은 이러한 팔찌인가?"Oxford United Women\ "우리는 또한 알고 싶어 ......"다른 두 사람은 대답하지 않았다.Shabab AlOrdon 저우 자오 눈물 린린 눈을 포함, 조금 얼굴을 완료했다.Nyiregyhaza 그녀는 어떻게 자신의 농산물 등의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의 "문제"가 될 수 있는가? 아니, 심지어는 "관계"사람들는 그녀가 그들이 필사적으로, 그녀가 문을 닫고 그 많은 것들을 알려 기꺼이하지, 제스 언급하지?
"루오 위안이 끝? '단계 그룹에서 그림자가 이동하는 동안 그는 그 말.Nyiregyhaza 그는 그룹 그림과 함께 불과 몇 걸음 떨어진 지상에서 자신을 발견 거기에서 온 그 울음 소리.Nyiregyhaza 린린 아주 귀여운 미소 "나는 가서 그렇게 아줌마 조 씨야! 시간이." "나는 사람이 찾지 못했습니다 길고 긴 시간을 찾고, 그래서 나는 울고 되었으나,이 이모가 내가 아, 울지 않을 것이다, 아빠를 찾기 위해 저를 동반 할 수 있습니다."Oxford United Women\ 그의 머리 Mouguang의 확고한을 흔들어 양 메이 빛.Shabab AlOrdon 그는 이동을 서 있기 때문에, 린린이 일축 된하자 및 지상에 어색한 거짓말.Nyiregyhaza "고의적 그래! 당신은 여전히 탈출 감히 참조 너희에게 이르 노니, 당신은 죄책감을 화나게하는 것입니다."그녀의 노력이 무겁습니다.
그녀는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알았지 만, 잘못 갈 개월 미만 ...... 그것이 타오 얀이 간섭에서해야, 그녀가 종료 할 이렇게 빨리 기대하지 않았다!Nyiregyhaza 사실,이 책은 전 시리즈가 설정 개요에 시작되기 전에 있지만, 이전에 설정 및 윤곽의 대부분을 변경, 이것의 원래 버전이 기록되는 것은 아니다 턴어라운드 (유죄 머리) 전에 거의 2 주 동안 지연 수는 그 때, TV 뉴스를 본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다음 윤곽의 원래 세트에서 돌아 보면, 어떤 사람들을 만났다 -Nyiregyhaza "야옹 호출 ...... ...... 폭음"제스 격분 혼합 주류 분화, 검은 고양이 눈 명확하고 빛나는 희미한 불빛를 호출합니다.Oxford United Women\ 콜드!Shabab AlOrdon 가 제스 앞에 특별히 시제 일 어제 것 왜 그녀 이해할 수 없었다 그는 아마 ...... 그녀가 아마 친절한 주석 마음, 많은 자신을 것입니다 밖으로 당황 사상, 여전히 그녀에게 마음을 잔여 억압의 몫을 준!Nyiregyhaza 제스는 무관심, 이동 요청하지 않았다 "?. 당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장 하나Nyiregyhaza 그녀는 어이, 자신의 앞에 서 있었다!Nyiregyhaza "개밀?"얀 라인 로얄 마구간 소리, 그녀의 정신은, 철수 미소를 지으며 그녀가, 유화 "좋아, 날 믿어."Oxford United Women\ 린 Xuanyi 실행 총소리의 통처럼 소리를 울리는, 땀 자체 악몽 깨어나.Shabab AlOrdon "나는 당신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말을하려고 해요,하지만 내가하고 싶은 말은 - 당신은 또한 충분히 아이를 버릇 없게하는 것은 충분하지 린린의 사촌은 그녀가 개발되도록, 그녀에게 같은 인형을 구입 아우성 유지하기 때문에 나쁜 습관! "그 선물 왜 개밀은 왕립 은행이 모습을 놀라게 염증을 무시하고, 몇 가지 도움이되지만 징계 할 수 없습니다.Nyiregyhaza "왜."당신은 여분의 더 많은 장애 만났다이므로. 제스는 그들 자신의 사람들 내보내기 구가 극도로 Yaran 파손 된 언급하지 않았다.
얀 유와 개밀 비밀리에 바로 그녀의 작은 제품군에 그녀를 선택하는 방과 후 매일 밤 교류, 행, 그리고 그 이후, 더 이상 집 로얄 염증 라인에 밤새 너무.Nyiregyhaza 비스듬히 무지 행복은 그에게 화를 살펴 보자.Nyiregyhaza 로얄 통증 염증 OK 딸 이름이고, 아무도 동시에 열린 "인기있는 광장"에서, 너무, 그녀의 딸, 심지어 큰 케이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그를 막을 수 없다, 그는 여러 신흥 패션 디자이너로 서명 약, 아동 의류 브랜드 --ELIN의 이름으로 자신의 딸의 이름을 설립했다.Oxford United Women\ 만개 순간, 그가 치열한 큰 머리, 고양이 몰리 화재, 자기 목 으르렁 거리는 소리의 버스트 : "무슨 일이 있었나요?!"Shabab AlOrdon "당신은 왜 여기 혼자 지내 그녀의 여동생에게, 그럼 울 필요가 없습니다? 어머니? 집에 어떻게이?"이렇게 늦게, 또한 아이가 밖으로 던져, 어떤 부모도 무책임한!Nyiregyhaza 그녀는 그런 사람이 악수를하지 않았다, 나는 정말 이상한 기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