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그 사람에게 자신을 기쁘게 무언가를 조사 할 때문에 .......창춘 야타이 전화는 그녀를 찾기 위해 직접 Huan의 청나라와 그녀의 동생의 거주 왔던 차단.창춘 야타이 그럼 그는 자신의 코를 저주하려고 했어요 수행, 귀는 그는, 선명한에서 오는 웃음을 듣고 고개를 양 카이 쑤 청 Huan의 매력적인 미소의 얼굴을 보았을 때.페네르바체 (Am) 전화 응시, 메스꺼움의 서지 사이의 음과 얀의 마음은 불타는 화재, 그래서 그녀는 자신의 존재에 무시 할 수 있었다, 또는 그녀는 정말 그가 그녀에게 호감을 줄 알았는데?산투스 FC(N)"가인! 아들 아, 당신은 휴식을 취한다 ......"창춘 야타이"당신은 우리의 유일한 가족, 유일한 아기가 당신이 모르는 수 있는지, 당신의 어머니 왼쪽입니다!"
전화를 끊고, 그 중 세 가지가 레스토랑에서 그날 디 장면을 만난 기억, 음과 연의 Lianmei 자신.창춘 야타이징 아오는 그녀를 쳐다 보면서 고개를 끄덕였다 남겨졌다.창춘 야타이 "무슨 일이 참조입니까?"페네르바체 (Am)"그건 우리를 집으로 취할 수있는 방법!"산투스 FC(N) "우 껍질 ......"하고 나는 당신 평면주의 규정! 허스키 더욱 악순환의 비명.창춘 야타이 하지 마십시오? 그는 음과 연의 익숙한 사랑 노래가, 그녀의 눈에서 맑은 그녀의 배제를 읽고는 Jiaochen 마음이 내키지 아니며, 쓰레기의 살인자, 밝은 붉은 뺨 리 연의에서 Quzhao 응축수를 냈지.
그녀는 녹색 버튼을 눌렀습니다.창춘 야타이 "하오 빅토리아, 빅토리아 하오, 거기 있습니까?"당신은 왼쪽에 표시되는 팬 화장실 문이, 그녀는 비어도 있습니다, 문을 열고, 손 트위스트 핸들, 걸어 갔다.창춘 야타이 "신부를 들고, 분 정도 기다렸다가 신부에게 키스하기 위해 10 팔 굽혀 펴기 아래로 신랑."페네르바체 (Am) "그건 ......"그녀는 뭔가를 물어보고 싶은게, 마이크가 고장의 소리를 들었, 렝 렝는 마이크를 끊고, 잠시라도 전화를 보았다.산투스 FC(N) 그리고 쑤 청나라 후안은 그가 어떻게 할 수있는 ...... 그가 그렇게 그가 죽은 수 있는지, 그가 죽은 말을 말하지 않았다, 사망, 사망 ...... 그것이 아파, 아파 ", 흥분하여 외쳤다로 알려진 ...... "창춘 야타이 "아니, 난 괜찮아. 빨리 먹고, 내가 추이 인애 사람이 곧 작업 할 시간을 많이 낭비되고있다."
"이 여자가 당신의 여자 친구?"곰 Jisheng 갑자기 Xiongmeng 상원 의원 질문창춘 야타이 맑고 푸른 하늘의 눈보기 전에 :. 순간 白皓维 후 "내가 거기에 속하지 않은, 여기 내 집이야."창춘 야타이작업이 끝났을 때, 전화가 수 있도록 熊孟森 작은 어린 아이의 미소는 즉시 냉동.페네르바체 (Am)AzSн∪.COM산투스 FC(N) "아니, 난, 맑은 기쁨을 죽지 않았다, 당신이 날 봐, 내가! 내가 당신의 바로 앞에있어, 여기있어"이 같은 그녀를보고, Baihao 웨이 눈은 빨간색, 추가 고민하지 않은, 필사적으로 그녀를 중지하고 싶어 자학 행동.창춘 야타이 마지막으로, 심지어 한 달의 시간 Xuzhe시는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