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ongmeng 센 어깨를 으쓱 "나는 처녀가 중요하지 않았다 중요 제가 스테인드 글라스를하지 않을 것입니다."오트비다베리 FF (U21) 그러나 친구 Aibao 시앙는 달리, 항상 화려하지만 쓸모없는 장식에서 본 것과 같은, 사방에 쌓여 집의 무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순간에 집에 살고 그녀의 주택 소유자이며, 그녀가 그렇게 오랜 세월 동안 살고 그녀의 자유를 제공하는 것에 이상 말을 할 권리가, 그녀는 매우 감사하고있다.오트비다베리 FF (U21)그래서 그날부터 그는 아들들이 완전히 그의 아들을 여러 번 무시하더라도, 다음 떠나지 않겠다고하고, 그는 여전히 포스트에 따라 인내.차드 (U20) 그러나 쿠이 이라크는 그를, 그의 팔의 배치 보류를 떠나게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분명히 그것을 결국 얼마나되는지 확인 나랑 얘기?"카펜베르크 SV"내일 아침 먼저 나와 내 집에 와서, 나는 당신에게 일을 뭔가를 줄 것이다."완성 된 책임있는 그는 일어나서 떠났다.오트비다베리 FF (U21) "빠른 정오, 저녁 식사는 좋은 것?"Baihao 웨이는 타액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웃음.
정말 그녀의 죽은 동생이 있었다,이 이상한 음성을 전화?오트비다베리 FF (U21)그는 정말 볼 수없는,하지만 그건 중요한 게 아니야.오트비다베리 FF (U21) 어제처럼, 너무, 그들은 그녀가 계획 정보를 기록 할 준비가 더미의 팔에 올려 노크, 그녀를 건드리지 의도적으로 그녀를 통과, 그들은뿐만 아니라 사과, 또한 보지 않고 그녀의 도보 길을 칠 것이다 비난하지 않았다 그들에게.차드 (U20) Baihao 웨이는 고개를 끄덕였다. 지금, 그는 단어 이라크 추이를 용서하는 말 어렵지만,이 문제에, 그는 이라크보다 실수 추이 더 큰 만든, 그래서 그는 그에게 아무것도 비난 갈 수 없습니다.카펜베르크 SV 그들은 피크닉 후 테이블에 앉아, 쑤 청 Huan의 그녀가 꼭대기 층에 결코, 나는, 심지어 위의 그런 장소가 있다는 것을 모르는 전면에 작은 정원을보기 위해 고개 만했지만, 어떻게 든 빨리 것 같은 느낌이 든다.오트비다베리 FF (U21) "음, 어쨌든,이 회사는 내가 천천히 당신이 일을 처리, 돌진하지 않는 줄에 돌아가서, 우리 집에서 멀지 않은이기도합니다."
"이다 ......"차에 앉아 그 오래 된 부부의 집에게 그것을 엿보는 일 Xiongmeng 센 경우, 리앙 심장 꿀,이 장소가 조금 잘 알고있다 생각한다!오트비다베리 FF (U21) "나는 그의 잠, 차원이 아니에요."쿠이 인애 마이크 중국의 외국 챔버와 함께.오트비다베리 FF (U21)"하, 하, 하,이 소녀의 집, 정말 그것을 Haizao되지!"펭 삼촌이 웃었다. "그럼이 큰 빨간 봉투를 기다리는 당신을 데려 갈 것이다."차드 (U20) "그는 당신 튜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를 처리 할 테니, 당신은 여기에 다시 전화하지 마!"쿠이 교수 이순신은 그 후 전화를 걸어 둔.카펜베르크 SV "당신을 위해 꽃입니다."오트비다베리 FF (U21) 그의 눈은 안개 층에 떠보기, 부드러운 좋은 Chunpan 다정한 미소로 좋은, 그녀는 도움이되지만 생각하지 수, 그냥이 사람은 정말 링 법사는 그의이다.
그는 고개를 끄덕였다.오트비다베리 FF (U21) 위로 부엌, 계란과 우유를 재생 팬이 가열 교반에, 계란 그냥 덮여 있었다 혼합 한 후 그릇에 토스트의 삼각형으로 잘라 치즈의 작은 술을 추가하고 냄비 튀김 황금 갈색에 우유는 역할을한다.오트비다베리 FF (U21)"여러분은 잎이 바닥을 중지? 무엇"그는 그 잘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차드 (U20) 하지만이 시간, 그러나 결코 Xuzhe시 이순신 쿠이 재킷 포켓 펜던트 마츠에 걸려, 그 손에서 당겨 생각 너무 바빠서,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휴대 전화 스트랩, 친숙한 마츠 인형을 노출 작은 컷을 보았다 이 휴대 전화에서 장신구는 그의 여동생은 그가 의도적으로 같은 단락 마츠 스티커 시트를 게시 전화 패널, 여동생이 보안과 평화를 원하는, 전송됩니다.카펜베르크 SV "음, 내일 당신은 내 자리로 이동합니다."음과 연의 어두운 화나게 그녀의 얼굴에 무심한 모습을, 그들은 단지 같은 매우 이례적인 거래에 대해 얘기 한 것처럼, 의도적으로 그와 함께 그녀의 말을 모욕 모호한, 말했다 : "나는 당신이 나를 기다리고 침대에서 좋은 목욕을 씻어해야 내일을 다시 일 때문에 바랍니다."오트비다베리 FF (U21)그녀의 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