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어떻게? 같은 용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그녀는 도움이되지만 빔 과부에게 없습니다.인천 유나이티드 FC키스, 그녀는 그녀가 곧 그것을 재개, 한 가지 생각 ......인천 유나이티드 FC 보조 신속, 그를 Baihao 웨이 리안 룽를보고 이상한 눈에서 발견된다.모로코 (U17)(N)"저 개인적으로 이슬람을 허용하지만, 아래로 그의 손을 전송하지 않기 때문에 즉, 당황. 나는 조금 당황했지만, 그는 참으로 인상적입니다 것을 조건으로, 나는 그가 고려할 것이라고 약속했지만."제프 유나이티드 이치하라 지바 (Am) 순간, Chunpan 마이크로 모금의 전화를 쳐다 블루 탈지 구름 매달려 눈, 그녀는 단지 그녀가 약속을 계속 거라고 말할 수 들었다고.인천 유나이티드 FC 음과 연의 Xieni 화가 큰 소리로, "그것은 소파의 4 그룹 내 새를 파괴하고, 개는 당신이 저를 폐기했다 그냥 달? 믿을 수있는, 단순히 미친 파괴 환생 개입니다 네 소파. "
"농담이 아냐."인천 유나이티드 FC 허드, 사람이 다음 사주는 작은 호기심 눈을 캐스팅 발견했지만, 그의 분노가 스피커 화가 꾸짖의 이미지의 유지 보수의 보호 아래 있었다 : "나와 내 여자 친구는 당신이주는 관리하기 위해 침입자에서 수행하는 데 사용 내가 닥쳐!인천 유나이티드 FC "그 성가신처럼 그녀는 냉담하게 음, 어디 티벳에 말했다, 사람들을 무시?"모로코 (U17)(N) "내 사촌, Baihao 웨이, 나는 열에서 그를을 듣고, 그가 행복 할 것이다 있는지 분명하다."제프 유나이티드 이치하라 지바 (Am)"그건이기도합니다."콜드 징 양이 고개를 끄덕였다 "이 여자가 뒤에 이야기 몰라?"인천 유나이티드 FC"글쎄, 난, 바이 Zongguan, 당신은 아직도 날을 찾기 위해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해 얘기하고 가지고 싶어 믿습니다!"
멀지 않은 돌봐 하드 Niangqin, 산맥으로, 첫 번째 횡단 울타리의 문을 열고, 개 짖는 소리와 도자기 벨 웃음, Weicu 이마 의식이 자료를 듣고, 접근 하나 다 뒤에 오는, 큰 대초원 흔적 구부러진, 그의 아이들은 거기에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인천 유나이티드 FC시옹 Mengsen, 내 어머니가 단호하게 망명, 부모를 떠나, 자신의 감정을 가지고 노는 것은 사쿠라기, 멀리 Longchuan를 수행 것 때문에 그와 함께, 그래, 그는 자신이 용서할 수없는, 자신의 머리를 매달아하지만 비극적 포기, 또한 그를 위해 마지막으로, 그 사람이나 그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살해 것 : 엄마는 필로의 정부가 될 불명예 것입니다. 그런 그가, 일본에 납치도 있기 때문에 할머니는 거의 목숨을 잃었다. 자신과 같은, 어떻게 용서 하는가? !인천 유나이티드 FC 잠시 눈을 쳐다보고 익숙하지 않은 얼굴을 간다, 그는 비웃었다. "나는 당신이 시도 모르겠어요,하지만 어디 그런 것들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날 장난 아닙니다."모로코 (U17)(N) "그럼 당신은 과거를 서둘러하지 않습니다, 그들을 기다리고해서는 안된다."어쩌면 그냥 들어올 수 있습니다.제프 유나이티드 이치하라 지바 (Am) "우리는이 일이 규칙을 위반하지 마십시오,이 아직 협상의 결과가 있습니다."인천 유나이티드 FC 그러나 쿠이 이라크는 그를, 그의 팔의 배치 보류를 떠나게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분명히 그것을 결국 얼마나되는지 확인 나랑 얘기?"
그래서 감동 이산 가족 상봉, 리앙 심장 꿀 정말 방해하고 싶지 않지만, 지나가는 사람들의 관심의 대상이되고, 그녀는 관심이 없었어요, 그래서 그녀는이 감동의 열린 분위기를 파괴했다.인천 유나이티드 FC "당신은 아침에 양치질을하지 않았다?"그녀는 싫은 내색 그를 노려 보았다.인천 유나이티드 FC "그것을인가?"모로코 (U17)(N) "아."그는 기분 때문에, 그래서 심지어 활발한 음성, 그것을 집어 자신의 자리로 돌아왔다. "음, 누구?"제프 유나이티드 이치하라 지바 (Am) "나는 당신이 나를이 돈을 지출하지 가치를 느끼게하지 않았 으면."인천 유나이티드 FC글쎄, 그녀는 그에게 좋은 성인을 많이 용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