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고개를 저었다, 무언가를 후회처럼 보였다 "그런 다음 이동, 운이있어."바레렌가 , Xuzhe시를 그녀의 방에 - "언니, 내가 외국으로 나가 내일, 당신은 집에서 하나를 소유하고 상관없이 발신자가, 당신은 믿지 않는, 무시하지 않는 말을 당신에게 올 사람들이이 있는지 모른다주의" 절반 말했다 말하기, 다음, 그녀는 다소 놀란 나마에 걸려 입술에 미소를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어떻게 그렇게 행복한 웃음을합니까?"바레렌가뇌는 이미 돈을 보내고 아무 것도없는 사람들이, 흰색은하지 않습니다하지 않는 어떤 방법을 ...... 지금의 평화와 번영, 부유 한 사람들의 생계에 의해 고객을 유치 저장소를 배열하는 방법을 계획하기 시작했다.포르투갈 (U16) "이봐, 맑은 기쁨, 당신은 내게 올?"그리고 돌아 서서 그녀의 Baihao 웨이의 장소이기도 즉시, 미소, 그 이름 디자이너 떨어졌다 그녀를 향해왔다.토트넘 홋스퍼 FC "자매, 냉정한 남자가, 그녀의 남편은 멀리 통과했다, 그리고 당신이 슬픈 거 알아,하지만 -"완료되지 않은 경우 Xuzhe시, 그것은 동생의 분노를 끌었다.바레렌가 그녀를 제공하기 위해 나쁜 일을 보내고, 그녀가 기록 그것에 종이 조각을 발견 누가 그녀는 아래를 내려다 보면서, 상자를 검색 -
"당신이 케이크 무슨 얘기?"Huan의 쑤 청나라 Piaoxiang 의심 그.바레렌가 "봄입니다."바레렌가그녀는 "당신은 나를 잘, 더 적은 돈을 벌 반 달, 당신을 보상하고 싶지 않아!", 주저포르투갈 (U16)"내가 걱정 해요."그녀는 냉담하게 말했다.토트넘 홋스퍼 FC 테이블에서 조용한 진정 맛있는 요리를 즐기는 푸른 구름 떼 모금 탈지.바레렌가"즉, 나는 또한 책임 여주인, 일반 정부의 IT 환경에 익숙해 그녀를 데리고 내일하고자하는 방법!"
Nanran 내 여동생과 여동생 얼마 후, 내 동생의 지휘하에 젊은 여자가 창을 종료됩니다, 거실에서 창문 밖으로 머리를 붙어 성장 보았다.바레렌가 항아리의 부드러움을 찾고, 레드 와인의 그녀의 유리를 Qingchuai은 잘 생긴 얼굴에 미소 간다.바레렌가 그렇다 키스 무례 다른 어떤에서, 그는 그녀의 혀에 통증이 물린, 그녀의 입술에 키스 부어, 그녀의 Fenjing에 따라 키스의 폭력 날리고;포르투갈 (U16) "그래, 그래, 당신이 구 Jiyan를 놓치지 마세요, 당신은이 그래, 조심 빠른 우리에게 일을 말할 수 놀라운 일이다."땡 동료를 촉구했다.토트넘 홋스퍼 FC "나는 링 법사 먹는 요리 음식을 살거야, 그는 배고픈, 그래서 그는 나에게 힘을 보유하지 않았다."그녀의 목소리는 잠에서 얘기를 Yousi에 너무 약한 미묘한입니다.바레렌가"당신은 알아 줄까?"그는 그녀를보고, 눈을 생각을 닦아왔다.
그래서, 며칠 시간이 쑤 청 Huan의 그녀의 태도를 변화 그 몇 가지 오래 된 사랑 악성 애 태우는 여성 동료를 할 수 있습니다.바레렌가"그 모습, 백색가는 날 염탐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너무 많은 생각, 난 당신이 무슨 생각을하는지 알고 있지만, 나는 당신을 말할 수있다."그는 인정한다.바레렌가 야니 리 아래층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새겨 져있다. 총무과에 2 층에, 직원의 수는 순간 찾고있다 날카로운 찾고, 그녀는 익숙한 그림을 발견했다.포르투갈 (U16) 그의 손목이 아픈 그립되었다 쓰다듬어 푸른 구름 그것이 인식 약간 놀란 탈지 샷 남자,하지만 희미하게 고개를 끄덕 조용히 손을 봐.토트넘 홋스퍼 FC 그녀는 자존심 인형이 움직이지 않는처럼 흰색 바지 중 하나는 입고 있었다.바레렌가"예, 공식은 매수했다, 그 아래에있는 결정을 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뿐만 아니라 홍수 표준을 처리해야, 또한 카운티 치안 판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