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후안은 나에게 뭔가를 찾아?"보도 통화 키, 그녀는 소리가 낮은 음소거 물었다.이란 (U18)그는 Querfufan 왜 갈치 법사 물어하지 않았다 "내부."이란 (U18)"아니, 어니스트, 프레드의 아버지였다 아버지의 라이벌 에덴, 영향은 작지 않다, 그 이동, 에덴에 대한 문제에 얻을 것이다."아키코 제이는 고개를 저었다.코번트리시티 FC (U21)누군가가 어금니의 "아니면, 내가 여기 살고 레이 종주국 걱정, 당신이 구름에 내 머리를해야합니다?", 그리고 더 신선한 폭력, 그녀는 또한 깨진 혈관의 소리를 들어 본 것 같다, 소리를 들었다.아틀레틱 빌바오 B"그가 서명 한 계약서 러시아와 중국이? 그래서 일찍 육개월 전에 후보 결정했던대로 본사라고?"이란 (U18)"나는 당신이, 아래로 안심하고 살 너무 슬퍼하지 불안과 그렇지 않은 방을 정리하는 사람에게, 죽음은 당신이 살 수 있도록 환영합니다, 마지막이다."
"공식은 강도 둥지를 끊었다."이란 (U18)옷은 지상, Ouyang 슈 Jiaochuan, 중 자신의 싱크에 떨어진다.이란 (U18)그녀는 그가 훌륭한 경력을 알고 계셨어요, 그는 시간이 좋아, 그녀를 동반 않음 바쁜하지만 그들은 바쁜 영원히 사라 취소 후 오늘, 또한 요인 양 아침 그의 귀에 몇 마디 중얼 거렸다 좋은 날 말을 그녀의 동행이 있던 중요하지 않습니다,하지만 그는 정말 그녀의 요새의 자유를 제한해서는 안된다.코번트리시티 FC (U21)"양 밍, 다트 팀은 다시 당신을 찾을 것이다."주문 레이 쥔 갑자기 돌진을 곧 떠날 타고있다.아틀레틱 빌바오 B"괜찮습니다!"펭 Xiyang 그를 응시.이란 (U18)"예."루비는 멀리 서둘러를 걷어 찼다.
웃음의 Yinyuan 동아 갑자기 이상한 힌트 '아니, 당신은 단순히 상상력 수 없어! 그래서 너무 중요하다'.이란 (U18)"어니스트 ......"이란 (U18)조 자양은 황급히 그의 얼굴이 잘 생긴 어두운 의심, 멀리 보였다. 오늘은 그가하고, 심지어 키안 윤 하나님을 잃어버린 볼 모습입니까?코번트리시티 FC (U21)"당신 ......"아틀레틱 빌바오 BYinyou 신화 놀랄했다. "이것은 러시아와 중국은 계획입니까?"이란 (U18)"괜찮 으세요?"갈치 법사 고민 공주님 프로비던스 부어 뺨을 쓰다듬어.
"당신은 그의 손에 진짜 쇼 타임 말인가요?"아키코 제이 이빨입니다.이란 (U18)"즉, 라인, 그리고 총리에 국가의 업무가 일시적으로 성인은 ...... 거래"가 드디어 그녀가 무시 무엇을 생각하기 전에, 펭 Xiyang 식사. "나는 갑자기 한 가지 생각, 잠깐,하지? 그들을 자녀가 두 하렘 첩를 유지했다?"이란 (U18)"아빠는 추적 추적하기 위해 세 가지 가장 빈번하게 많은 지참금을 지불하는 사람, 그것으로, 간단하게 먼저 킹스의 결과 50,000,000와 함께 공개 입찰 그것! 싸이프레스, 당신이 결혼 넣어했다 일억위안 입찰. 아빠는 여전히 약혼 꽤 미결제 약정은, 이러한 병가 등의 문이 다시 와서, 우리는 결혼식 날 결정해야한다 "고 말했다.코번트리시티 FC (U21)"이 내 약속하지, 기다립니다."Yinyou 신화는 갑자기했다. 그녀의 말은, 더 작은 배기 음파을 끌었다 없습니다.아틀레틱 빌바오 B"아니, 난 괜찮아, 세 형제가 함께 얻을 수있다."Tuiju 고대 Yunfei 사려, Ouyang 슈에 다시 Yanyulou 소유, 정말 피곤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담요 웨이 진 후,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잠이 들었다.이란 (U18)"? 무엇입니까? 그래서 걱정 가방을 실행"Ouyang 슈 천천히 일어 서서, 스커트의 손에 미량의 물을 닦아주의를 요구합니다.